부의 원칙
─ 시대를 초월한 부와 성공의 지혜
─ 아마존 성공 철학 분야 스테디셀러!
─ 데일 카네기, 클린턴, 론다 번… 그들의 삶을 성공으로 이끈 책!
《부의 원칙: 창조적 사고의 힘》
─ The Science of Getting Rich
'특정 방식'으로 일을 하게 되면 그 결과로 돈과 재산을 소유하게 된다. 의도했든 우연이든, 이 '특정 방식'으로 일을 한 사람은 부자가 된다. 반면에 이 '특정 방식'으로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리 열심히 일하거나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가난한 채로 살게 된다.
─ 월러스 워틀스
"월러스 워틀스는 경쟁과 속임수 그리고 막연한 기원이 아니라 사고의 힘과 효율적 실행으로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얘기한다."
─ 퍼블리셔스 위클리
"이 책은 당신의 마음과 인생을 바꿀 것이다."
─ 아마존 독자 리뷰
월러스 워틀스는 '창조적 사고의 힘'이라는 개념을 이 세상에 처음 소개하였으며, 그의 철학은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 『긍정적 사고의 힘』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 책은 그 핵심 개념을 담은 원전으로서 이 책을 통해 부의 원리를 더 직접적이고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 책 속으로
이 책은 철학적이라기보다 실용적입니다. 이론에 대해 설명한 논문이 아니라 실용적인 설명서입니다. 이 책은 남자든 여자든 당면한 욕구가 돈인, 우선은 부자가 되고 철학은 나중에 논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책의 대상은 이제까지 형이상학적인 연구에 깊이 들어갈 시간도 수단도 기회도 찾지 못한 사람들이 아니라, 직접적인 결과를 원하는 사람들, 그리고 복잡한 여러 과정 없이 행동의 기초로 삼을 과학적인 결론만을 얻기 원하는 사람들입니다.
이 책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의 다양한 요소들을 배제하고 솔직하고 단순하게 기술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제시하는 실행 과제는 철학적 사유의 결론에서 도출되었으며, 철저한 검증을 거쳤고, 현실을 반영한 실험에서 증명되었습니다. 이들 철학의 열매는 이 책을 읽고, 책이 전하는 대로 정확히 실행하면 현실에서 수확할 수 있습니다.
작가 소개
《월러스 워틀스 Wallace D. Wattles》
미국의 신사상(New Thought) 및 자기계발 분야의 선구적인 작가이다. 1860년 미국에서 태어나 일리노이스 주의 농장에서 뉴욕 출신의 부모님과 같이 살면서 농장 노동자로 일했다. 공교육을 거의 받지 못했으며 그의 딸 플로렌스에 따르면 그때 자신이 성공할 가능성이 없다는 걸 알았다고 한다. 가난하게 살다가 '부자가 되는 원칙'을 확립하여 자수성가했으며, 그 철학을 1910년에 이 책으로 완성했다. 47살 때 결혼해서 세 아이를 가졌으며, 1910년에 성을 월터스에서 워틀스로 바꿨다. 책을 쓴 바로 다음 해인 1911년에 51살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떴다. 이 책 외에 『The Science of Being Great』, 『The Science of Being Well』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