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셀러브리티
- 저자
- 정수현 저
- 출판사
- 이룸
- 출판일
- 2011-12-06
- 등록일
- 2013-02-19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3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21세기 모든 여자들의 동화
YES24 문학웹진 〈나비〉 연재소설
『압구정 다이어리』, 『쇼를 하라』, 『블링블링』 등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칙릿소설의 대표주자로 부상한 정수현 작가의 신작이다. 〈예스24〉의 문학 웹진 〈나비〉를 통해 연재되었던 이 소설은 고전 동화 속 공주들에 대한 발칙한 재해석을 시도하여 주목을 받았다. 신데렐라는 자신에게 호박마차를 탈 기회가 올지 몰랐으며, 백설공주는 독이 든 사과를 먹게 된 자신을 근사한 왕자님이 구해줄지 몰랐을 거라는 ‘공주님’에 대한 발칙한 재해석을 통해 당당하게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스물여섯 한 여자의 이야기가가 펼쳐진다.
이 작품은 고전 동화 속에 연약하고 아름답고 멋진 왕자님의 사랑을 받는 공주가 아닌, 새로운 스타일을 리드하는 트렌드 세터인 셀러브리티의 이야기이다. 린제이 로한, 패리스 힐튼, 빅토리아 베컴, 안젤리나 졸리, 다이애나 비, 오드리 햅번 등의 셀러브리티들이 겪었던 에피소드를 흥미진진하게 엮어가면서 그들만의 히스토리와 독특한 에피소드, 스타일, 인생관, 연애관 등에 대한 다양한 팁을 얻을 수 있다.
21세기의 공주로 대우받는 ‘셀러브리티’의 일거수일투족에 대한 가십을 캐는 잡지기자 백이현과 한류스타 유상현과의 우연한 만남은 어떠한 사건들을 펼쳐가게 될는지……. 21세기 공주님 셀러브리티의 이야기는 현대에 읽는 새로운 동화이자,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21세기 모든 여자들의 동화일 것이다.
저자소개
타고난 낙천적인 성격의 0형 천칭자리. 1981년 서울 태생으로 무언가 끄적대길 좋아하는 취미를 살려 명지대 문예창작학과에 입학했다. 하지만 스스로 순수문학과는 어울리지 않다고 느껴 방송계로 진출했고, 방송 아카데미를 다니던 도중 공모전을 통해 MBC 〈논스톱5〉의 작가로 입문하였다. 이후 버라이어티로 옮겨 MBC 〈전파견문록〉 , 〈2006 연기대상〉 등의 작가로 활동했다. 선천적으로 낙천적인 성격을 타고난 탓에 항상 유쾌하게 살아가고 있으며, 향후 진로는 위트 넘치는 미니시리즈 드라마 작가나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는 것으로 정했다.
이야기를 가미한 인형놀이와 고무줄놀이를 즐기며 사탕과 초콜릿의 유혹 속에서 지극히 평범한 어린 시절을 보낸 작가는 사랑과 우정, 배신과 같은 경험을 통해 조금씩 여자로, 하나의 인간으로 성장했다. 그 시절 겪었던 소소한 경험과 기억들은 현재 ‘작가’라는 직업을 가진 그녀에게 소중한 ‘원천’이 되었다.
모두가 그렇듯 사랑하고, 사랑받고, 또 그러기에 행복해지고 싶다는 작가는, 글을 쓴다는 자체가 삶을 살아가는 하나의 과정이자 목표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자기 앞에 반짝이며 다가올 모든 것들을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쓰게 될 글의 소재가 되는 것들, 서른을 앞두고 만나게 될 또 다른 것들 앞에서 두려움 없는 두근거림을 느끼고 있다. 대표작으로 『압구정 다이어리』, 『블링블링』, 『셀러브리티』, 『19, 29, 39(공저)』,『페이스 쇼퍼』등이 있다.
목차
작가의 말
0. 프롤로그 - Once upon a time I wanted to be a princess!
1. 린제이 로한처럼 솔직, 화끈하게!
2. 할리우드에서 가장 팔자 좋은 스타, 패리스 힐튼처럼 펫 키우기!
3. 스파이스 걸스의 빅토리아 아담스? No! 베컴의 부인, 빅토리아 베컴!
4. 안젤리나 졸리 vs 제니퍼 애니스톤
5. 20세기 마지막 신데렐라, 파파라치의 희생자 다이애나 비!
6. 에필로그 - Wanna be Audrey, Wanna be ha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