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

저자
모리 다쿠로 저/안혜은 역
출판사
이다미디어
출판일
2014-10-10
등록일
2015-09-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0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은 없다! 다이어트는 식사가 10할이다!”
지은이는 운동전문가임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가 목적이라면 운동은 필요 없다고 단언한다. 운동이 부족해서 살찐 사람은 없는 만큼 잘못된 식생활을 외면한 채 무턱대고 운동으로 살을 빼려 하거나 쉽고 간단한 방법만 찾는다면 실패할 수밖에 없다고 지적한다.

“그렇게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도대체 살은 왜 안 빠지는 거야?”
“열심히 운동을 해서 살을 뺐는데, 운동을 멈추자마자 왜 다시 살이 찌는 거야?”

이런 회의에 빠지면 다이어트는 십중팔구 실패한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지만 생각처럼 효과가 나지 않는다.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소비하는 방법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식생활 문제를 개선하고 해결하는 데 별로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이다.그것이 바로 함정이다. 살이 찌는 원인은 매우 단순하다. 단언컨대, 과식 때문이다. 다이어트는 살찐 원인을 냉정하게 파악해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접근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결코 지방연소를 촉진시키는 보조제나 괴롭고 과도한 식사 제한, 과격한 운동으로는 바람직한 결과를 얻을 수 없다.

이 책은 지은이가 오랫동안 현장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다이어트를 지도하면서 경험한 다이어트의 노하우를 정리했다.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효과를 노리기보다는 생활화하는 게 중요하다는 지은이는 비만의 원인을 제거하는 식습관 개선과 이것을 실천하는 강한 정신력만 있으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기적의 다이어트는 없지만, 이것이 다이어트의 왕도라는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