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회랑정 살인사건

회랑정 살인사건

저자
히가시노 게이고 저/임경화 역
출판사
랜덤하우스코리아
출판일
2014-12-08
등록일
2016-10-1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비밀』등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일본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장편소설. 전작인 《편지》《호숫가 살인사건》《레몬》《붉은 손가락》 등을 통해 미스터리라는 장르 속에서 사회 차별, 입시 지옥, 무분별한 과학 발전, 가족 붕괴 등의 사회 병폐를 꼬집어 냈던 작가는 이 작품에서 정통 추리 소설의 진수를 보여준다. 《11문자 살인사건》에서 보여줬던 밀실 살인이라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브루투스의 심장》에서 보여줬던 예상치 못한 반전의 묘미, 《환야》에서 보여주었던 강렬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결합되어 있는 작품이다.

아름답지 않지만 뛰어난 지적 능력을 소유한 기리유 에리코는 이치가하라 가(家) 사람들이 모인 회랑정 여관에서 일어난 화재사건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다. 그녀는 일흔이 넘는 노파로 변장해 반년 후 다시 회랑정으로 들어가 복수를 꾀하게 된다. 자신을 자살로 위장한 후 할머니로 변장해 복수를 꾀하는 주인공은 상처받은 여성의 심리를 세밀하게 보여준다.

이 작품은 또한 미모지상주의와 물질만능주의가 만연해 있던 90년대 일본의 사회상을 충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아름다운 여성만이 인정받는 사회와 유산을 받기 위해 몸부림치는 가족들의 모습은 현대 사회의 부조리를 선명하게 고발한다.

QUICKSERVICE

TOP